TOUR
Luxury Pension Baron
Tour Guide
LUXURY PENSION BARON
주변관광
Total 12건 1 페이지
12
일년 365일 연중무휴로 진행되는 태안빛축제가 대한민국의 밤하늘을 책임진다.
11
태안군 남면에 위치한 마검포해변은 안면도로 이어지는 다리 직전에 위치한 해수욕장으로아직은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아 아주 조용하다. 해변 주변…
10
충남 태안군 남면 신온리에 중생대 쥬라기와 백악기 시대의 공룡류를 전시하는 안면도 쥬라기공원(대표 임태영)을 2011년 7월 5일 개관하였다.건…
9
마검포항 방파제는 낚시를 즐기는 사람들로 주말에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.많은 선박들이 정박해있고,낚시배들이 분주하게 드나드는 모습을 볼 …
8
안면도 자연휴양림은 국내 유일의 소나무 단순림으로서 수령 100 년 내외의 안면 소나무 천연림이 430ha에 집단적으로 울창하게 자라고 있고,고…
7
* 푸른 바다가 위로하는 할배·할매바위의 슬픈 전설, 꽃지해변 *충남 태안군 안면읍 광지길에 자리한 꽃지해변은 5km에 이르는 백사장과 할배바위…
6
태안군 남면과 안면읍을 연결하는 연육교 남쪽 3km 거리에 있으며 백사장의 길이는 3.8km, 폭 300m, 경사도 6도, 평균수심 1.5m, …
5
* 바다를 가로질러 섬으로 나아가다, 안면암 *안면암은 대한불교조계종 금산사의 말사다. 사찰의 역사는 오래되지 않았으나 태안을 방문한 여행자들이…
4
꽃지해변을 상징하는 두 바위에는 슬픈 전설이 깃들어 있다. 신라시대 해상왕 장보고가 안면도에 기지를 두었는데, 기지사령관이었던 승언과 아내 미도…
3
꽃지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방포항은 배(선상)낚시의 명소로는 잘 알려져 있지 않으나 낚시를 즐기는 사람들의 단골 항구다.빼어난 자연경관을 자랑…
2
백사장항은 꽃게,대하,우럭,광어,도다리 등 싱싱한 해산물이 유통되는 안면도에서 첫번째로 큰 포구입니다.가을(10월~11월경)에는 대하축제가 열려…
1
영목항은 행정구역상으로 태안군 구남면 고남리에 위치한 항구로 안면도의 남쪽 끝 고남면 소재지에서 약 4km쯤 내려가면 조그마한 언덕아래 멀리 남…

검색